본문 바로가기

그외..

후.. 구글 힘빠지게 하네요;;

소개 스크린샷중에 잘못된게 있어서 수정하고 갱신했는데..

 

또 업데이트 거부 메일이 오네요..

게다가 이번엔 거부되고 나서 검색에서 제외되는 일이 생겼었습니다;;

 

개인적으로 개발하면서 화가나는 경우중 하나가 "예전에 되던게 이유없이 안되는 경우가 생길때"인데..

지금이 딱 그경우네요..

 

예전에 두번이나 업데이트거부해가면서 체크가 됬다면 이번엔 문제가 없어야지...

 

어쨋든 이번 문제는 소개 스크린샷에 포켓몬 이미지 때문에 그런것같았습니다.

지금 소개스크린샷 보면 전부 ? 이미지로 나올꺼에요.. ㅎㅎ

 

 

이렇게 계속 거부되면 뭔가.. 업데이트할때마다 불안함 ㅠㅠ..

'그외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업데이트 되었습니다!!  (0) 2015.02.17
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업데이트가 지연중;;  (0) 2015.02.17